9단 회원분들에게! 단증매매 막어야 합니다.

 

태권도 최고단 조직인 9단회 김중영 전임회장의 ‘회장 선거불복’ 보다도 더 심각한 문제가 태권도계에 대두되었습니다. 다름아닌 태권도의 근간을 흔드는 ‘단증매매’가 현 국기원(?)의 방조(동조?)에 의해 오는 3월 14일(?)경에 중국에서 실시됩니다.

 

주된 내용은 ‘중국단증매매대자보’로 발표하고 저지 투쟁을 하고자 준비 중입니다. 시간이 너무 촉박합니다. 이런 일에 9단 분들이 노도와 같이 나서주셔야 한다고 생각해 의견을 모아 봅니다.

 

지금까지는 ‘태권도바로세우기(2001년 결성)’가 주축이 돼 이런 문제를 막어 왔습니다. 태권도바로세우기는 일선 민초관장들이 태권도계의 큰 이슈(문제)가 있을 때마다 전면에 나서서 저지(막어) 해 왔지만, 이제는 태권도 최고단 9단 분들이 태권도계에서 일어나는 불합리한 일들에 적극 나서 태권도(단)의 위상을 세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태권도 9단에 드려져 있는 태권도계 조직(국기원, KTA, 시도협회) 전위대(홍위병)란 오명에서 벗어 날 수 있도록 이제 9단 분들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9단의 위상과 가치를 세우는 일에 나서주므로 최고단 9단의 위상과 권위를 세움은 물론 태권도계를 선도하는 최고 어른으로서 면모를 갖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관장님들 생각은 어떠하신지요?

 

3월 13일경(?) 중국에서 시작(실시)되는 ‘단증매매’ 상황은 ‘단증매매 저지 대자보’에서 상세히 밝히겠지만 주된 내용은 1단에서 6단까지 태권도 수련 경혐(?)과는 상관 없이 돈(교육비)만 내면 특별심사 자격을 부여하여 승단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입니다. 즉 돈으로 1단 ~ 6단증을 산다는 것입니다.

 

9단 여러분!, 일선민초 태권도인( 관장님)!

 

이 문제 반드시 9단 분들이 전면에 나서서 막어야 합니다. 7년 전 특별심사(월단뻥튀기특심, 오*득 추진)인 6단에서 9단으로 뻥튀기하는 월단 특별심사를 저지하기 위해 일선 민초 관장(도장운영자)들이 궐기하여 막을 때,

 

솔직히 9단(회)에서는 방관하고 오히려 핵심적인 분들이 특별심사를 반대 안 한다고 해 오현득(김일섭)이 특별 심사를 밀어붙이는 결과(당연성부여)를 초래했으나 일선 민초 관장들이 궐기하여 간신히 막았습니다.

 

2년 전에도 미국 워싱턴에서 미국 내 여려 주(13개 주? 정확히 파악이 안됨)에서 3월 13일에 실시되는 것과 같은 행사(세미나, 교육)로 단증 매매를 자행했는데, 이번에도 국기원(?)에서 암암리에 중국에서 같은 일이 벌어지도록 방관(?)했습니다.

 

막어야 합니다. ‘태권도바로세우기’에서는 당연히 저지를 위한 투쟁을 할 것입니다. 일선 민초 관장들에게 9단이 전면에 나서주므로 힘을 실어 줘 9단의 위상을 세울 수 있도록 해 지금까지 드려져 있는 손가락질에서 벗어 날 수 있도록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태권도바로세우기’ 조직은 필자가 대표로 있지만 그것은 경찰에 집회 신고를 하기 위해, 대표자가 있어야 한다고 해서 대표직을 갖고 있지만 ‘태권도바로세우기’는 일선 민초 관장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점조직’입니다.

 

이번에 9단 분들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전면에 서주시는 것은 어떤지 9단분들 의견을 묻습니다. 의견들 주세요.

 

태권도 바로세우기 / 신성환 관장

 

 

지금 미국에서는 단증브로커들이 할거하면서

중국에서와 같은 단증장사를 하고있다

https://youtu.be/j-s7yoeRjjk?si=sfIxPQeDaRwYOa8b

 

태권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http://www.riti.net - 태권도정보연구소
http://www.ctu.ne.kr - 태권도지도자교육

http://www.taekwondoforum.net - 태권도포럼

http://www.moodotaekwondo.com - 무도태권도

金烏 신성환 - 이력보기 ☜ 클릭하세요